스타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프로듀사' 마지막 OST 참여 '기대감 UP'
엔터테인먼트| 2015-06-20 10:13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차태현이 마지막 회를 남겨둔 가운데 가수 타루도 ‘프로듀사’ OST 마지막 스페셜 버전에 참여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루는 19일 온라인음원으로 발매되는 ‘프로듀사’ OST에서 곡 ‘너와 나’를 불렀다. 작곡가 김의석의 곡으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표현했다.

OST 제작사의 관계자는 “타루의 곡이 포함된 ‘프로듀사’ 스페셜 OST를 통해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이라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 동안 겉으론 툴툴대고 뒤로 몰래 챙기는 츤데레 매력을 보여줬던 차태현은 강단 있는 결정을 내리며 시청자를 매료 시켰고, 공효진은 따스한 고백거절로 역대급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또한 고백 후 폭풍눈물을 흘린 김수현은 레전드급 눈물신으로 여심을 제대로 녹였고, 무장해제 돼 ‘진짜 눈물’을 흘린 아이유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함께 울렸다.

무엇보다 이러한 명장면들은 11회까지 달려온 ‘프로듀사’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자신들의 캐릭터를 확고하게 보여준 네 명의 배우들이 있었기에 탄생할 수 있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큰 박수를 보냈고 마지막 회를 남겨둔 ‘프로듀사’와 네 명의 배우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한편 타루는 23일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되 관심이 모아진다.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프로듀사' 마지막 OST 참여 기대감 UP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프로듀사 마지막 OST 참여 기대감 높이겠구나"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마지막 OST 너와나 불렀구나 기대된다"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프로듀사 곡 어떤 곡일까" "'프로듀사' 차태현, 타루 곡도 궁금해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이루어질까 종방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