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최대 2개 과정 수강료 면제, 교육나눔지원으로 인재양성 앞장
뉴스종합| 2015-06-24 10:59

나눔원격평생교육원, 14개 민간자격증 직무맞춤형 온라인 교육서비스 제공

최근 평생직장의 개념이 없어지고, 고령화로 인해 철저한 노후대비가 필요해짐에 따라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회복지와 보육분야 등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요구됨에 따라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나눔원격평생교육원(대표 강희수)에서는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주고자, 총 14가지 온라인자격증 과정 중 최대 2과정까지 수강료 전액을 지원해주는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교육나눔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본 이벤트에서는 1인당 2과정까지 무료수강의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으로 정원 마감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집계된 수강생들을 살펴보면 병원코디네이터,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에 대한 수강신청이 높은 편이다.

나눔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적인 수요와 맞물려 14개 모든 과정이 두루 인기 있지만, 최근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병원감염 및 병원환경관리, 교내 폭력문제, 고령화에 따른 노인문제 등에 대한 관심과 개선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수강신청이 몰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무중심, 현장중심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교육원의 모든 강의는 인터넷을 활용한 동영상 강의로 이뤄진다. 출석과 과제제출 및 온라인 자격시험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 시공간적 제약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일정 점수 이상의 합격점수를 획득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여러 실무기관으로 진출이 가능하다.

나눔원격평생교육원의 자격증은 국무총리산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과정이기 때문에 이수 후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교육효과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나눔지원 수강신청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1 온라인 상담란에 수강료 전액지원 희망과정을 기재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나눔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nanumedu.kr)에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