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기가요’ 소녀시대, 에프엑스 엠버 대기실 방문 “언니들 응원와준 귀염둥이 엠버..고마워”
엔터테인먼트| 2015-07-12 22:02
‘인기가요’ 8인의 여신 소녀시대가 출연한 가운데 에프엑스 엠버가 대기실을 방문해 소녀시대를 응원에 나섰다.

12일 오후 소녀시대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언니들 응원와준 귀염둥이 엠버, 맛난 음료수까지 너무너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녀시대 멤버들은 무대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 사이 모자를 쓴 엠버가 쑥스러운 듯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은 모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씨스타(SISTAR) 걸스데이 AOA 비투비(BTOB) 채연 틴탑(TEENTOP) 마마무 NS윤지 세븐틴 멜로디데이 밍스 송하예 포텐 에이코어블랙 헤일로 플레이백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소녀시대 출연 전 에프엑스 엠버 대기실 방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소녀시대 에프엑스 엠버 대기실 응원갔구나!", "인기가요 소녀시대, 엠버 의리있다", "인기가요 소녀시대, 소녀시대 많으니 엠버 멤버 같네" "인기가요 소녀시대, 소시 완전 이뻐 엠버는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