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미래경영대상 교육·웨딩·라이프] 냉철한 분석·안정적 수익…年50% 매출 성장
헤럴드경제| 2015-07-17 12:40
주식시장은 하나의 생명력을 가진 유기체와 같다. 과거의 이론과 경험만으로는 미래의 성장을 장담할 수 없으며, 항상 변화의 흐름에 미리 준비하고 대응해야만 하는 곳이 바로 주식시장이다. 2011년 주식가치투자 전문 회사로 설립된 H&Y INVESTMENT(대표 김재영, 김요한)는 거시 경제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산업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통해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증권 선물거래 회사로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에 김재영 대표는 “최근의 급변하는 세계경제와 환경 속에서 주기적인 수익을 발생시키기란 어려운 일이다. 변화에 발맞춘 연구를 거듭하는 것만이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원동력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요한 대표

실제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 창출에 주력해온 H&Y INVESTMENT는 설립 이후 연 50%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주목받았으며, 2013년에는 ‘안정 수익형 H&Y 선물 반자동 매매’를 선보이며 주식 선물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특히 H&Y INVESTMENT에서는 10여명의 전문가들이 20여개 이상의 안정수익형 매매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선물옵션 매매에 참여할 수 있는 증거금지원 제도를 통해 고객에겐 안정적인 고수익을, 회사는 매출증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재영 대표

또한 지난해부터는 아프리카TV 클럽 운영 및 방송을 통해 보다 고객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철학을 확고히 했다. 방송에서는 실제 계좌 및 매매 포인트를 오픈하고, 매일매일 실적이 기록되며, 여유 있는 매매가격 포인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제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김요한 대표는 “기회란 아무도 돌아보지 않는 곳에 있기 마련이다.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내일을 창조하고, 함께 성장하는 미래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H&Y INVESTMENT는 향후 주식 및 파생 상품으로 분류한 방송 컨텐츠 확대와 증권 서비스 전반에 대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업분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