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 충격...백종원에게 불똥은?
엔터테인먼트| 2015-07-23 00:04
백종원의 아버지인 백승탁 씨(80)가 성추행 혐의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다.

22일 백종원 아버지 성추행 사건이 알려졌다. 사건을 담당한 대전 둔산경찰서는 “백승탁을 골프장 캐디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것”이라 밝혀 주목을 받았다.

백승탁은 ‘집밥 백선생’, ‘마이리틀텔레비전’으로 유명세를 탄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아버지 겸 배우 소유진의 시아버지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성추행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에 따르면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은 지난달 중순 대전의 한 골프장 20대 여성 캐디 A씨를 골프장 근처로 불러내 가슴 부위 등을 강제로 접촉했다. A씨는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성추행 충격으로 골프장을 그만둔 것으로 전해졌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은 혐의를 강력 부인했으나, 경찰은 기소 의견으로 결론냈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성추행 사건은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백종원의 아버지 전에 충남교육감 출신의 교육자이기 때문이다. 백승탁 성추행 사건이 백종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백종원 아버지 백종원 아버지 백종원 아버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 충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 충격 자체다"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 어쩌다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골프장서 캐디 성추행 혐의 백종원에게 불똥은?"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대체 무슨 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