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도 '화제'…"잘 생겼는데 착하기까지"
엔터테인먼트| 2015-07-23 02:30
배우 김수현과 가수 김주나가 이복남매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그룹 엔소닉의 시온이 김수현의 사촌인 사실이 화제로 떠올랐다.

앞서 엔소닉의 소속사 C2K 엔터테인먼트는 "엔소닉 막내 시온은 배우 김수현의 사촌동생이 맞다. 외가 쪽 가까운 사촌 관계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실제 두 사람이 찍은 사진에서 김수현은 동생을 아끼는 듯 다양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과거 인터뷰에서 엔소닉 시온은 "수현이 형이 KBS 2TV '드림하이' 출연하기 직전 얼굴을 봤다. 처음 봤는데도 우러러보게 되더라. 음료수도 두 손으로 받으면 한 손으로 받으라고 하셨다. 잘생겼는데 착하기까지 하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김수현과 엔소닉 시온이 사촌관계인 사실은 김수현이 가수 김주나의 이복오빠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재조명됐다. 김주나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OST '너없이 어떻게'를 부른 가수이며 두 사람은 평소 왕래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도 화제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도 화제구나"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도 화두에 올랐네"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 김수현 역시 착해" "김수현 김주나 이복남매 사실에 사총동생 엔소닉 시온 잘 생겼는데 착하기까지 대박!"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