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영상] “한 번만 안아주시면 안돼요?” 고3 수험생 눈물에 네티즌 ‘눈물바다’
헤럴드생생뉴스| 2015-07-28 16:57
[헤럴드경제=조승연 객원리포터]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한 번만 안아주시면 안 돼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의 눈물 어린 부탁에 네티즌들도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동영상공유사이트 유튜브 채널 스낵비디오가 제작한 관찰카메라 영상이 화제다. 수능이 다가온 시기 고3 수험생이 눈물을 보이며 안아달라고 할 때 사람들의 반응을 살펴본 영상이다.

영상에서 학생은 옆에 앉은 시민에게 “너무 힘들다”며 “한 번만 안아달라”고 부탁한다. 시민들의 반응은 따뜻했다. 망설임 없이 안아주는 것은 물론 “기다리라”며 음료수를 가져다주기도 한다. 밥을 사준다며 같이 가자고 손을 이끄는 여성도 있었다.
 

어머니 나잇대의 한 주부는 “내 아들도 고3인데 얼마나 힘들겠어”라며 어깨를 따뜻하게 안아주기도 한다. 영상은 “처음 보는 학생에게 많은 분이 따뜻한 어깨를 빌려 주셨습니다”라는 감동적인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영상은 27일 올라온 이후 32만 조회 수를 눈앞에 두고 있다.

네티즌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입을 모았다. 유튜브 영상 댓글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직 세상은 따뜻하다”, “한국의 안 좋은 영상들 사이에서 빛나는 보석”, “대박 감동”, “같은 고삼이라 눈물이 펑펑 났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sungyuny89@gmail.com


<영상출처=유튜브 ‘스낵비디오’ 채널>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