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
엔터테인먼트| 2015-08-06 11:17
○…던롭스포츠코리아가 8월 29일 오후 7시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야간 시타회 ‘스릭슨 나이트샷’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스릭슨 나이트샷’은 9월 출시되는 스릭슨 신제품 클럽을 국내 최초로 시타해 볼 수 있는 기회다. 골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율 시타존과 최첨단 스윙 분석 기기 ‘트랙맨’을 활용한 분석 시타존을 함께 운영해 신제품 Z시리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던롭이 온라인을 통해 운영중인 클럽 렌탈 서비스를 현장에서 운영, 선착순 70명에게 신제품 드라이버를 열흘 동안 무료로 빌려준다. 참가 신청은 8월 19일 자정까지 던롭 홈페이지의 해당 행사 접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없이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다. 



○…혼마골프가 선보인 ‘투어월드(TOUR WORLD) 727’(이하 TW727) 시리즈의 유틸리티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TW727 유틸리티는 프로의 니즈에 부응해 이전 모델보다도 헤드가 대형화(투영면적이 약 10% 상승)돼 탄도와 안정성을 중시한 모델이다. 깊은 무게 중심으로 핀을 바로 노릴 수 있는 직진성이 향상됐다. 타깃을 확실히 노리기 위하여 헤드의 토우와 리딩 엣지를 직선 라인으로 설계했고 어드레스도 쉬워져 아마추어 골퍼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KLPGA에서 활약 중인 양수진은 “세컨드 샷을 할 때 그린을 바로 노릴 수 있는 우드의 비거리와 정확도가 중요한데 이런 점에서 TW727의 성능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평가했다.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제주 에코랜드 1박 2일 골프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에코랜드는 골프장 내 테마파크가 있어 어른들은 골프를, 아이들은 테마파크에서 기차 여행을 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8월 30일까지 출발일 기준으로 에코랜드에서 양일간 라운드 할 수 있는 상품이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및 셔틀버스를 포함해 4인 기준 시 1인 19만 5000원부터이며 2인 라운드 이용 시 1인 23만 5000원부터다. 에코랜드는 넓은 페어웨이로 호쾌한 장타가 가능하며 공격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남성적인 코스와 섬세하고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여성적인 코스가 조화를 이루는 곳이다.



○…골프웨어 벤제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벤제프 골프 항공커버’을 출시했다. 100%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탄성이 우수하며, 클럽을 보호해 줄 두꺼운 패딩 소재로 만들어 이동 시 외부충격에 의한 클럽과 골프백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눈에 쉽게 띄는 옐로와 블랙의 컬러 매치와 정면에 명함이나 이름을 적어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네임텍은 공항에서 캐디백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분실 위험도 최소화한다. 벤제프 골프 항공커버는 옐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9000원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이 대전지역 골프 꿈나무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제5기 지역골프꿈나무대회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골프존문화재단은 ‘대전광역시 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와 ‘대전광역시장배 골프대회’ 두 대회의 점수를 합산, 우수한 성적의 선수들에게 장학금과 부상을 지원해 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13명의 골프 꿈나무들은 총 1억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국가대표 출신 박결, 스크린골프 대회 WGTOUR의 최예지, 현 국가대표 최혜진 등이지역골프꿈나무대회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받은 바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