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대한민국 최초 건설자재 오픈마켓 홈콕 입점 업체 모집
뉴스종합| 2015-08-10 11:33

12월까지 입점하는 업체에게 디자인 및 광고비 전액 무료 혜택 제공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되면서 패션 소품이나 가전제품은 물론 건설자재나 인테리어 자재까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간이 대한민국 최초의 건축, 토목, 인테리어 자재 전문 온라인 오픈마켓 홈콕(www.homekok.com)이 입점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홈콕은 토목/건축 자재, 인테리어 자재, 공방DIY, 인테리어 소품, 건설장비 등 다양한 건설자재 분야의 입점업체를 모집한다. 2015년 12월까지 입점업체 등록 시 디자인 및 메인 광고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2015년 상품판매 수수료 면제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우선으로 마케팅 한다.

㈜공간은 온라인 쇼핑몰 ‘건기샵’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입점업체의 판로 확대 및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지상파 TV 광고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입점업체의 매출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홈콕은 입점업체와 고객간에 유무선 온라인을 통해 정보와 제품을 유통시키는 오픈마켓으로,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유통공간이다. 입점업체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유통채널이 될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착한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 공간이다.

특히 입점업체는 건물 및 토지 구입비용, 인건비 등의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부피가 큰 건축자재의 특성상 접근이 불편한 외곽에 주로 위치했던 오프라인 매장과는 달리 시간과 거리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물건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입점업체 간의 경쟁효과로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메리트다.

한편 ㈜공간은 건기샵, 홈콕, 공사 콕커, 건기잡, G.g petit 등의 네트워크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건축자재 연구개발 및 오픈마켓 전문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