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랩 시리즈, 남성용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뉴스종합| 2015-08-27 16:45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Future Rescue Repair Serum)’을 27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50ml/가격 7만9000원대)은 랩 시리즈가 출시한 제품 중 가장 진보된 남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완화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활성산소, 대기오염 등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 방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피부 정화’, 미래의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피부 보호 장벽 강화’, 세포 개선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손상된 피부 개선’ 등 4가지 기능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또한 나일론-12와 실리카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황금 추출물이 고르지 못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맑고 환하게 개선해주고 트레할로오스, 바이오사카라이 검-1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이 랩 시리즈의 설명이다.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펌핑 타입으로 개발됐으며, 묽고 촉촉한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눈에 띄게 피부 노화가 진행중이어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고 했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이나 며 랩 시리즈 공식 온라인몰(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