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경기도, 1일부터 ‘NEXT경기 소통콘텐츠 크리에이터 공모전’ 공모 실시
뉴스종합| 2015-09-01 14:02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경기도가 대학(원)생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 2015 NEXT경기 소통콘텐츠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의 공모전과 달리 NEXT경기 10대 과제에 대한 ‘IMC 공모전 부분’과 도정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와 실제 실행하여 이를 평가하는 ‘공공캠페인’ 두 부분으로 실시된다.

구체적으로 IMC 공모전은 NEXT경기 10대 과제에 대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도민들의 정책 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공공캠페인 아이디어 공모전은 젊은 층의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고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도민들 의견을 도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쌍방향 공모전으로 진행된다.

‘당신의 도전이 세상을 바꾼다’는 주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의 IMC 부문은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공공캠페인 부문은 9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nextplayer.co.kr/main)를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접수된 제안은 1차 예비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26~27일에 개최되는 ‘NEXT경기 소통콘텐츠 크리에이터 공모전’ 최종심사에 진출하게 된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정에 관심 있는 대학생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총 3,400만원(공공캠페인 아이디어 실행비 포함)의 시상금과 도지사 표창이 지급된다. 우수제안은 2016년도 공공캠페인 사업에 반영되어 추진될 예정이다.

정세현 경기도 소통기획관은 “이번 2015 NEXT경기 소통콘텐츠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통해 도민의 아이디어가 도정에 반영하고 실행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NEXT경기 구현에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생각과 시선으로 도정을 만들어 갈 수 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