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수원 영통 아이파크, 오피스텔+상가 월룸 투룸 선착순 분양! 모델하우스 계약↑
부동산| 2015-09-05 00:00

저금리 시대 고수익 부동산 상품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은행금리가 최저 수준까지 떨어지면서 오피스텔,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영통역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 오피스텔, 상가인 ‘영통역 아이파크’가 임대수익보장제 실시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들어서는 ‘영통역 아이파크’ 오피스텔, 상가는 지하 6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5~54㎡의 총 7개 타입의 오피스텔 총 66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현재 1차 완판 이후 최근 2차 198실을 분양 중이며,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실까지 임대수익 보장증서를 발급하여 2년간 월 65~70만원을 확정 지급한다.

영통 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1군 브랜드 오피스텔로 희소성이 높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삼성전자 및 계열사, 협력업체, 경희대 국제캠퍼스가 들어섰고, 주거, 상업, 교육 및 교통 등 잘 갖춰진 생활여건으로 수익형부동산이 들어서기에 적합한 입지로 꼽히며 수원지역에서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인근에 홈플러스, 롯데쇼핑플라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반달공원, 영통 중앙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분당선을 이용해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원, 용인, 분당 등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광역버스를 비롯한 다양한 버스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영통역 아이파크는 현재 주변에 분양 중인 영통클래시아, 광교오피스텔, 광교중흥S클래스, 광교파크자이더테라스, 광교e편한세상테라스, 동탄역리치안, 동탄테라스뷰, 동탄우미린, 동탄아이팰리스 등과 비교해 입지조건이 우수하여 마감이 빨리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영통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며,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688-902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