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7번가피자, mbc 주말 드라마, 엄마 제작 지원 특별 프로모션
뉴스종합| 2015-09-10 09:00

인증샷 업로드하면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

9월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mbc 주말 드라마 ‘엄마’ 제작 지원에 나선 7번가피자(대표 양명덕, www.7thpizza.com)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9일에서 11월 21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중, 참가자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7번가피자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7번가피자 자사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 경품은 프리미엄 라지 치즈링 피자 상품권으로, 이를 이용하여 9월 신메뉴 피자를 포함한 6가지(세도나치킨, 해쉬베이컨, 리치고구마치킨, 칠리불갈비, 언더더시, 고구마피자) 피자 중에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7번가피자 메뉴 기획자는 “9월 신메뉴인 세도나치킨 피자는 7번가피자 만의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나는 메뉴 중 하나이다. 풍부하고 깊은 맛의 스모크 치즈와 매콤한 치킨의 조화를 통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보여준다. 스위트 페퍼와 핫치킨 등 독특한 재료가 추가된 조개 모양 파스타 ‘콘길리에’ 역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메뉴”라고 말했다.

이어 양명덕 대표는, “드라마 ‘엄마’가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원하며, 드라마와 연계한 가족적인 이벤트를 통해 7번가피자가 드라마 시청자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 드라마 '엄마'는 주요 내용이 어머니의 ‘복수전’이다. 복수 대상은, ‘효도는 셀프’라고 하면서도 유산은 어떻게든 상속받겠다는 자식들이다. 그런데 복수전 자체는 통쾌하게 진행되면서도, 부모와 자식 사이의 전쟁에는 결국 승자가 없고, 두 세대의 속내를 깊이 들여다보는 과정이 더해진다. 마지막에는 부모와 자식이 서로 화해를 이루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