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바운더리랩, 영국 예술 유학 3개월 완성 포트폴리오 설명회 개최
뉴스종합| 2015-09-11 14:01

영국 명문 예술대학 포트폴리오 준비와 인터뷰 완성을 위한 3개월 집중 과정 안내

영국 유학 전문 미술학원 바운더리랩은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홍대 본원과 압구정 분원에서 ‘영국 명문 예술대학 입학을 위한 유학 포트폴리오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국 예술 유학 포트폴리오 설명회는 영국예술대학의 특징과 각 전공별 포트폴리오 준비 방법, 입학 심사 인터뷰 노하우 등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입학지원 시기가 유연한 영국 예술대학 입시 특징에 맞춘 3개월 단기 포트폴리오 완성반을 소개할 예정이다. 3개월 단기 포트폴리오 완성반은 영국식 교육 방식을 따른 바운더리랩만의 커리큘럼을 통해 포트폴리오 준비와 인터뷰 그리고 결과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3개월 집중 과정이다. 국내 입시 이후 유학으로 전향하거나 병행하는 학생은 물론 국내 대학 진학 후 영국 유학으로 전향하는 학생들이 단기간에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아직 희망 대학을 선정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준비 및 유학 관련 컨설팅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운더리랩 관계자는 “오는 10월은 영국 예술대학 관계자가 한국을 직접 방문해 포트폴리오 입학 심사를 진행하고 학생을 선발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본격적인 영국 예술대학 지원 시기를 앞두고 영국 예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 만큼 이번 설명회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02-336-1602)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국 유학 전문 미술학원 바운더리랩은 골드스미스, 센트럴세인트마틴 등 영국 유수의 대학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돼 다양한 드로잉 기술, 스케치북 활용하기, 리서치의 중요성 등을 연구하고 있다. 학생 개개인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제작을 도와 매년 영국 및 미국 명문 대학의 입학생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