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무치 이보, 2015 스몰리시 디자인 어워드 유모차부문 1위
뉴스종합| 2015-10-01 16:32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브랜드 무치의 ‘이보(EVO)’ 모델이 2015년 스몰리시 디자인 어워드(Smallish Design Awards)에서 유모차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무치는 이를 기념해 10월 한달간 디밤비몰(www.dibambi.com),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신세계몰에서 무치 유모차를 25% 할인특가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UV커버, 레인커버, 풋커버, 시력보호커버 4종 사은품 및 25만원 상당의 에르고베이비 360아기띠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상품평을 등록하면 전원에게 베이비머핀 유모차 쿨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영국 프리미엄 키즈 매거진 스몰리시에서 주최하는 스몰리시 디자인 어워드는 우수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독창성 등을 기반으로 한 49개 부문의 제품들이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 모델, 패션에디터, 인테리어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을 통해 매년 선정된다.

무치 이보는 고유의 부드러운 핸들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문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유모차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무치 관계자는 “전문가가 직접 평가 및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드에서 무치의 제품성을 인정받아 1위로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수상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네덜란드 명품 디럭스 유모차와 에르고베이비 360아기띠를 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