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서 수학능력시험(수능)이 딱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수능 난이도가 어떻게 될지 수험생들에게는 큰 관심사 일 것이다. 예년보다 쉽게 출제가 된다고는 하나, 당일 컨디션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 바로 수능이다. 한번의 시험으로 인생이 좌지우지 될 수 있기 때문에 긴장도 많이 하기 쉽다.
그 동안 준비해왔던 만큼 실력 발휘가 안되 국내의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재수 만이 대안일까?! 국내의 대학교 학비가 매년 인상되고 있어 이제는 해외 대학교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도움을 주고자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2015년 10월 24일(토) ~ 25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이어 11월 7일(토)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당일 개최된다.
호주 유학을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전공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가자들은 분야에 맞게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호주 인턴쉽, 대학 편입 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어 호주유학을 고민 중인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에서 상위권 대학진학을 목표로 생각 중인 분들은 과도한 경쟁률로 인해서 진학이 쉽지 않은것이 현실이다. 호주의 상위권 대학 중 세계 대학랭킹 100위권에 속하는 대학교를 진학을 하는 벙법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공인영어점수 없이, 내신 등급이 낮아도, 수능 점수가 없어도 호주대학교로 진학 할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길을 제시 할 예정이다.
호주대학교 뿐만 아니라, 호주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사설전문대, 호주어학연수, 호주요리유학, 호주호텔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등 호주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모든 내용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이번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uhakfestival.net)를 통해서 진행되며, 사전 참가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당일 경품행사를 통해서 아이패드,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필리핀어학연수 등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 된다.
요즘 우후죽순처럼 개최되는 유학박람회와는 달리 매년 3회씩(2월, 6월, 10월) 개최되는 전통 있는 호주유학박람회로서, 호주 한 국가만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어 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