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및 국내캠프 참여로 알찬 겨울방학 계획세우기
헤럴드경제| 2015-10-14 17:11

60년 전통 대한민국 대표 영어신문 코리아헤럴드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겨울방학 글로벌 리더십 캠프 모집에 들어갔다.

먼저 국내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외교관과 함께하는 청소년 외교아카데미가 있다. 청소년 외교아카데미는 2016년 1월 22일부터 1월 24일까지 초등학교 3~6학년학생으로 구성된 주니어그룹과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시니어그룹으로 나눠져 각 2박 3일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송도) 진행된다.

이번 청소년 외교 아카데미엔 주한외국대사 초청강연, 외교관과의 대화, UN 등 국제기구 직원 강연은 물론, 글로벌 리더들의 스피치 방법을 분석하고 글로벌 이슈 토론 및 프리젠테이션 등 외교관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엄선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해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더 다채롭다. 최소 2주부터 최대 4주까지 학생들의 어학실력과 흥미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국 동부 캠프는 2016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세계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미국동부 에서 학생들은 방과 후 각종 테마에 대한 영자 신문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논리력과 발표력,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미국 명문 사립학교의 현지 정규수업에 참여하여 또래 친구들과의 수업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회화를 익힐 수 있다. 

미국 서부캠프는 2016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 간 진행된다. LA 명문 사립학교 정규수업을 참여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매 주 토요일 Full Day 투어로 진행한다. 미국 명문대 UCLA 탐방을 통해 학생 자신의 미래의 포부 또한 넓힐 수 있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2016년 1월 6일부터 1월 19일까지 2주간 미국 동부 올랜도, 뉴욕, 플로리다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 캠프의 가장 큰 장점은 전세계 1%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세계 1%의 아이비리그 대학생과 함께 하는 멘토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미국 교육문화의 중심지인 보스턴을 비롯해 맨하튼, 워싱턴 등에서 문화를 탐방할 수 있다. 우주과학자를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NASA의 Kennedy Space center 캠프에도 참여하여 실제 우주인 체험, 실용과학 실험을 몸소 체험할 수 있고 우주인에게 생생한 우주여행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청정 자연과 함께하는 뉴질랜드 ESL수업 캠프는 2016년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 간 진행된다. 뉴질랜드 캠프는 뉴질랜드 문교부에서 지정한 최우수 공립학교인 오클랜드의 노스쇼어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는데 매년 한국 학생들의 캠프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학교다.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학생들은 매주 토요일 오클랜드의 유명한 지역을 방문하고 저널 작성도 하며 영어 공부와 문화체험을 하게 된다.

필리핀 캠프 역시 2016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필리핀 마닐라 남부의 알라방 지역으로 떠나는 이번 캠프에 참가하면 필리핀 현지 직영 어학센터에서 1일 10시간 이상 영어에 몰입할 수 있다. 코리아헤럴드 필리핀캠프 영자신문 제작은 물론, 명문대 인솔교사 및 스텝과의 멘토링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1:1 몰입형, 1:5 소그룹 참여형 수업으로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학생들은 필리핀 내 제일 안전한 지역의 부촌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되며 캠프 기간 동안 다양한 필리핀 문화체험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2016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사이판 캠프는 미국학교 정규커리큘럼에 의한 스쿨링 수업으로 진행된다. 최고의 휴양지인 만큼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 할 수 있다.

해외영어캠프의 경우 10월 15일까지 등록하는 분에 한해 최대 50만원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코리아헤럴드는 단기 캠프 이외에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에서의 유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초등학생 조기유학부터 국무부교환, 재단사립유학, 관리형 유학 및 대입까지 토탈케어로 진행되는 미국조기유학 프로그램, 안전하고 유해환경이 전혀 없는 오클랜드의 최우수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조기유학 프로그램, 국제학교 수업 후 1:1 개인 과외수업과 기숙하우스 생활로 학업 뿐만 아니라 생활관리가 함께 병행되는 필리핀 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유학생을 모집중에 있다.

예약은 필수이며 ,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www.heraldcamp.co.kr 또는 1661-04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