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안전하고 신선한 순대 맛집 ‘본래순대’ KBS2 생생정보통 통해 바른 먹거리로 재조명
뉴스종합| 2015-10-21 15:21

지난 3월, KBS ‘2TV 생생정보통’ 순대편에 소개된 ‘본래순대’가 재조명 되고 있어 화제다.

당시 방송에서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위생적이고 현대화된 재료 가공공장과 서울 천호동에 위치한 순대요리 맛집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생생정보통 방영 후 검증된 안정적인 유통구조와 다양한 순대 요리로 ‘도드람양돈농협’에 창업 문의와 ‘본래순대‘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25년의 역사와 전통, 믿을 수 있는 원재료 ‘도드람양돈농협’
25년의 역사와 전통에 자산 5,244억 원의 안정된 기반을 가지고 있는 ‘도드람양돈농협’의 부산물 가공공장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열처리 시설과 함께 자체 도축장에서 도축하여 도축과 생산,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HACCP 인증을 받은 현대화되고 위생적인 시설을 갖추었으며, 외부 반출 없이 한 자리에서 순대 및 가공물을 생산하는 부산물 가공 공장이다. 

원재료에 더해진 맛으로 탄생한 ‘본래순대’
순대 맛집 ‘본래순대’는 자사 부산물가공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순대요리 전문 브랜드로서 지난 KBS 2TV 생생정보통에 순대국, 얼큰국밥, 철판순대 등 본래순대의 다양한 순대요리가 소개된 후,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본래순대(www.borae.co.kr)’의 홍보를 대행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대표는 교양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도드람양돈농협’의 안정적인 시스템을 소개하여, 방송 이후 현재까지도 ‘본래순대‘에 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본래순대’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래순대’ 가맹문의 : 1544-533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