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 참여로 아이들 영어실력 쑥쑥"
헤럴드경제| 2015-10-23 17:15
겨울방학이 준비하는 시점에서 초∙중∙고등학교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해외캠프에 더 큰 관심을 갖고 있다. 많은 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영어실력 향상과 다양한 경험을 위해 학부모들은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자신문사 코리아헤럴드가 직접 주최하는 주니어 해외 영어캠프로서 동기부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아이비나사, 미국동부, 미국서부, 뉴질랜드, 필리핀, 사이판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도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며 더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영자신문을 직접 제작하는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 한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참여하는 학생들이 영자 신문을 제작하는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현지 특파원 형식의 현장취재 수학여행과 다양한 체험학습으로 매 방학마다 스마트한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소 2주부터 최대 4주까지 학생들의 어학실력과 흥미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국 동부 캠프
2016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 간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워싱턴 D.C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한다. 미국친구들과 직접 대화하고 함께 수업을 들으면서 학생들은 논리력과 발표력,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비리그 탐방을 통해 미국유명대학의 재학생을 만나보고 멘토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미국 서부 캠프

미국 서부 캠프는 2016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LA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정규수업스쿨링를 비롯하여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매주 토요일 Full Day 투어로 진행한다. 수업를 마친 후, 방과 후 에세이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영어 쓰기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뉴질랜드 캠프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가진 오클랜드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캠프는 명문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뉴질랜드 문교부 지정 우수 공립학교에서 ESL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친절한 홈스테이 가족들과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으며 수업시간에 발표를 통해 스피킹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감도 커질 수 있다.

필리핀 캠프
필리핀 캠프는 코리아헤럴드에서 진행하는 국가들 중 가장 몰입식 학습을 하는 캠프로써 단기간의 영어학습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마닐라 직영 어학원에서 진행되며, 1:1 개인 맞춤수업과 1:5 소규모 토론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실력 향상을 가져다 준다. 깨끗한 시설과 엄격한 외부인 통제 시스탬을 갖춘 고급 빌리지 내에서 생활하여 안심할 수 있다.

아이비나사 캠프
아이비나사 캠프는 미국 동부의 다양한 아이비리그 대학을 방문하여 각 대학교의 재학생들이 설명과 함께 캠퍼스 투어를 진행해준다. 재학생들의 멘토링을 통해 아이비리그 대학에 대해서 알아가고 미래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나사캠프에 참여함으로써 우주인과의 만남, 우주훈련체험, 우주발사대 참관 등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경험을 겪으면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사이판캠프
사이판 캠프는 미국정식교과과정수업을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이판에서 현지 친구들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한국인 학생에 맞는 영어집중교육과 스토리텔링 방법으로 논리적 사고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또한 최고의 휴양지 사이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참여할 수 있다.

해외영어캠프의 경우 10월 31일까지 등록하는 분에 한해 최대 40만원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2016년 1월 22일부터 2박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지식리더포럼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울영어마을에서 진행하는 주니어 영어 동시통역캠프도  모집중이다.

단기 캠프 이외에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에서의 유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초등학생 조기유학부터 국무부교환, 재단사립유학, 관리형 유학 및 대입까지 토탈케어로 진행되는 미국조기유학 프로그램, 안전하고 유해환경이 전혀 없는 오클랜드의 최우수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조기유학 프로그램, 국제학교 수업 후 1:1 개인 과외수업과 기숙하우스 생활로 학업 뿐만 아니라 생활관리가 함께 병행되는 필리핀 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유학생을 모집중에 있다.

오는 11월 7일(토요일), 국내캠프, 조기유학과, 해외캠프에 관련하여 서울 코리아헤럴드 어학원에서 설명회가 열린다. 
-11월7일(토) 오전 10시 : 해외캠프(미국,뉴질랜드,필리핀,사이판 등)
-11월7일(토) 오전 11시 : 국내캠프(외교아카데미, 차세대지식리더포럼)
-11월7일(토) 오후 1시 : 미국/뉴질랜드/필리핀 조기유학

예약은 필수이며 ,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www.heraldn.com 또는 1661-04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