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애경, 2080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 출시
뉴스종합| 2015-11-02 08:58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은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라인프렌즈’(LINE FRIEDNS)와 함께 디자인한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은 독특한 향과 뛰어난 아름다움으로 ‘꽃 향유의 왕’이라 불리는 재스민의 아름다움을 담은 치약으로 입 속 가득 퍼지는 재스민 향기가 구취 억제에 효과적이다.

또한 충치의 원인이 되는 치면 세균막 제거를 통해 충치예방 뿐만 아니라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안정한 불소화합물인 일불소인산나트륨이 치아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파라벤과 트리클로산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80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은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의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2080치약 디자인에 입힌 제품이다. 온순한 성격의 ‘브라운’,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의 ‘샐리’, 낭만주의자 ‘레너드’ 등 귀여운 캐릭터를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담아 캐릭터를 선호하는 키덜트를 공략했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메신저, 웹툰,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가 인기를 얻으며 우리의 생활 속에 깊이 파고들고 있다”면서 “이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제품 출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80은 이번 라인프렌즈 캐릭터디자인 치약 출시를 기념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라인프렌즈 틴케이스’를 무료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