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김명상 명상맨발등산 연구소 소장, 농협중앙회 구례교육원에서 농협중앙회 교수 대상 특강
헤럴드경제| 2015-12-07 17:16

김명상 명상맨발등산연구소 소장(탓 문화청산운동본부 대표)은 9일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전남 구례 교육원에서 농협중앙회 6개 교육원 교수 및 중앙본부 교육담당자에게 ‘인생2막, 특급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농협중앙회에서는 2015년 하반기 HRD 역량강화과정을 농협중앙회 6개 교육원 교수 및 중앙본부 교육담당자를 대상으로 전남 구례 교육원에서 실시한다. 

김 소장은 일본 슈퍼 보육원 토리야마 원생들이 한 겨울에도 맨발 달리기를 하는데도 10년 동안 감기에 걸린 원생이 한명도 없다는 놀라운 사실과 본인이 명상맨발등산을 하면서부터 11년 째 감기에 걸리지 않는 현상을 사례로 소개하면서 맨발걷기가 면역력 강화의 최고 비법임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본인이 ‘건강악화’ 특히 ‘장 건강악화’로 인해 인생 전반기를 실패했고, 정신적 건강면에서도 늘 부정적, 불평불만, 남 탓이나 했던 것 때문에 실패 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명상맨발등산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 나서야 비로소 깨닫게 되었으며, 그 후부터는 매사에 긍정적, 열정적, 희망적, 감사하는 마음으로 탈바꿈한 본인의 경험도 사례로 소개한다. 


김명상 소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건강과 행복의 원천이 될 긍정적 에너지를 가득 채워 주면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 힐링해주는 명상맨발걷기의 필요성을 공감하는 시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