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오픈
엔터테인먼트| 2015-12-15 10:10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온라인 대전 서비스인 ‘배틀존’을 오픈한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다. 약 170만명의 골프존 회원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력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 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이다.

배틀존은 골프존 비전플러스 시스템에서만 구현되며 초기 화면에서 배틀존 모드 선택, 회원 로그인 후 체험할 수 있다. 처음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기본 50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게임 방식은 1:1. 2:2, 3:3 팀전으로 홀 당 1만 포인트를 걸고 라운드가 진행된다. 홀 별로 팀 스트로크 합산 성적 우위 팀에 해당 홀에 걸린 포인트를 부여하며 비길 경우 다음 홀이 배판으로 진행 된다. 라운드 종료 후, 총 획득 포인트의 합이 많은 팀에 최종 ‘승리’ 판정 및 포인트를 균등 배부한다.


배틀존의 특징으로는 동반자들과 팀을 이루는 것 외에 ▷골프 실력이 비슷한 익명의 상대팀과 경쟁 ▷대전에서 패배 시 7일간 승리 팀을 상대로 함께했던 팀원들과 함께 복수전 등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골프존 마케팅팀 손장순 팀장은 “비슷한 실력을 가진 상대와 매칭해주는 배틀존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새로운 재미와 긴장감을, 사업주들은 더욱 많은 이용객 확보의 기회를 얻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팀 리그 등 다양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프로모션으로 골프존만이 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은 배틀존 서비스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2016년 2월 22일까지 ‘진검승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검승부 이벤트는 ▷응모 ▷배틀포인트 랭킹 ▷매장 시상 등 세 가지로 나뉘어 열리며 이벤트 역시 비전플러스 시스템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응모 이벤트’는 18홀 라운드 후 최종 승리 시 받는 응모권(1장 지급, 중복 및 무승부 시 지급 하지 않음)을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Microsoft 서피스프로4 노트북, 아이폰 6S플러스, 삼성 기어S2, Gucci 가죽 키홀더, MFS 클럽 풀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와 별도로 투어스테이지 퍼터, 브리지스톤 투어스테이지 보스턴백, 캘러웨이 오디세이 버사 퍼터 등을 랜덤으로 받게 되는 ‘럭키박스’에도 응모할 수 있다.

‘배틀포인트 랭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배틀포인트 최종 순위에 따라 KIA 쏘렌토 2016, Microsoft 서피스프로4 노트북, 아이폰 6S플러스 등을 차등 시상하며, 등급별 1위에게는 MFS클럽 풀세트, 등급별 2위에게는 티피밀스 고급 수제 퍼터 등의 상품이 각각 준비되어 있다. ‘매장 시상 이벤트’는 배틀존 라운드 수 상위 5개 매장 대상이며, 볼빅 로고가 새겨진 연습용 볼 300개를 증정한다.

배틀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또는 고객센터(1577-43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 응모는 골프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