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올림푸스가 롯데하이마트 100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6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PEN E-PL6를 온오프라인 통합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쇼핑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판매가 64만9000원에서 약 46% 할인 된 34만9000원에 판매되며, 색상은 실버, 화이트, 블랙 총 3가지다. 특가 판매는 지정된 롯데하이마트 100개 매장 및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림푸스 PEN E-PL6는 가볍고 콤팩트한 바디에 플립형 LCD와 터치 AF 셔터를 통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과 바디 내장형 손떨림 보정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셀피를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2종류의 ‘아트 필터’로 다양하게 사진을 표현할 수 있으며, 내장형 손떨림 보정 장치로 렌즈 종류에 관계 없이 항상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플래시에어 메모리카드와 OI.Share(OLYMPUS Image Share)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손쉽게 와이파이(Wi-Fi)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촬영한 고화질 이미지를 스마트 기기로 빠르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정훈 본부장은 “올림푸스의 베스트 셀링 제품 중 하나인 PEN E-PL6는 셀피 촬영과 SNS 공유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연말, PEN E-PL6로 가족과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멋진 사진으로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