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3분이면 순살 닭강정 완성”…사조대림, 안심치킨 닭강정 출시
뉴스종합| 2015-12-17 09:06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사조대림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닭강정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림선의 계육 브랜드 ‘안심치킨’이 새롭게 내놓은 닭강정 2종’은 ‘순살 닭강정’과 ‘매콤 닭강정’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소스와 닭고기의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뤄 간식 또는 술안주로 제격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림선 ‘안심치킨 닭강정’ 2종의 주요 특징은 ‘3S’다. 



먼저 ‘Safe’(안심 할 수 있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좋은 품질의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원재료 품질에 대한 걱정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Simple’(간편한), 간편하고 쉽게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직접 만들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닭강정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컵포장 형태로 전자레인지에 약 2~3분간 데우면 별도의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혼자 사는 1인 가구 등에 인기가 예상된다. ‘Savory’(맛이 좋은), 순살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맛있게 튀긴 후 다양한 소소로 정성껏 버무려 닭의 담백함, 강정의 바삭함, 소스의 매콤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박태준 담당은 “이번 제품은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사조대림의 대표 닭고기 브랜드 ‘안심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 제품”이라며 “계육 부문 수직계열화를 통해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는 사조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