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허경호 대표가 운영하는 안전한 대리운전 ‘경호대리운전’
헤럴드경제| 2016-01-04 16:49

연말연시 각종 모임과 회식으로 인해 운전자들은 대리운전으로 귀가 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따라 대리운전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데, 대리운전의 가장 중요한 선택 요소는 도착지까지 고객과 차량의 안전한 이동이다. 

이럴 때일수록 대리운전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호대리운전의 허경호 대표는, 보험에 가입된 믿을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게 중요하고 요즘같이 대리운전 기사가 부족한 상황에서는 안정적으로 운전자를 확보한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허경호 대표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 전자시스템으로 고객 주소를 데이터화 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귀가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정규직 운전기사 및 전문 운전기사를 확보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 했고, 합리적인 요금체계로 혹시 모를 요금시비에 대한 해결책도 대비했다고 한다. 개인정보 유출이 없도록 노력함은 물론, 고객의 필요에 의해 운행일자, 시간, 운행거리, 운행기사 내역 등을 요청할 경우 내역 제공 의무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전 직원 대리운전보험 가입자로 구성돼 있는 이 업체는 운전법규 위반 등의 불미스러운 상황에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법인 사업자의 경우 요금 결제방법을 현금결제 대신 일괄 월말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발행하기 때문에 대리운전 이용이 많은 사업체에서 이용할 경우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다. 항상 손님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안전,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시키고 있으며 정기적인 지리 정보 교육을 통해 편안한 대리운전 이용을 약속하고 있다. 

무분별하게 늘어나고 있는 대리운전 업체 중 모범적인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경호대리운전, 업계의 기준이 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