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보니또 코리아, 설 선물용 팩와인 선물세트 2종 출시
뉴스종합| 2016-01-28 10:52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국내 최초로 팩 와인을 선보이며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보니또 코리아(대표 최종호)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더한 팩와인 선물세트 2종을 28일 출시했다.

보니또 코리아 팩와인 설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은 부담 없고 받는 사람은 기분 좋은 센스 넘치는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보니또 팩와인은 병에 담긴 와인과 달리 가볍고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팩에 담겨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4.5도의 저도수로 칵테일처럼 가볍고 상쾌해 가족이나 지인들과 명절 술자리에서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다.


보니또 상그리아 팩와인은 천혜의 와인 산지로 유명한 남미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양조한 와인 원액을 직수입해 만든 고품질 제품이다. 백포도 과즙이 첨가돼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인 상그리아 화이트와 포도, 사과, 레몬 등이 첨가돼 달콤함과 떫은 맛의 조화가 일품인 상그리아 레드가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레드/화이트 드라이와 상그리아 레드/화이트 제품 등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보니또 팩와인 종합선물세트1호가 3만원, 상그리아 레드와 상그리아 화이트로 구성된 보니또 팩와인 상그리아 선물세트 2호가 2만7000원이다. 각각 사은품으로 디켄터가 제공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