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제주도 최대 규모의 특급호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福전해라 패키지’ 선보여
헤럴드경제| 2016-01-29 17:26

적극적인 서비스 인프라 관리와 고객중심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 된 경쟁력

2015년 10월에 오픈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제주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함덕서우봉해변 전망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관광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목적의 고객까지 수용할 수 있다. 현재 운영 중인 1차 호텔 옆에 151실의 2차 오픈을 준비 중이다. 제주함덕 2차 호텔은 1차 호텔에 없던 사우나, 옥상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게 된다. 이렇게 되면 총 461개 객실을 갖추게 되는데, 이는 단일 브랜드로는 제주 최대 규모다.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인프라를 관리하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와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 서비스로 제주도 중심 호텔로써 최고의 역할을 지켜나갈 계획이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 앞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특급호텔 브랜드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이 '福전해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福전해라 패키지’는 넓은 발코니와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디럭스객실 숙박을 포함하여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식재료로 준비한 레스토랑 로리앙 조식뷔페 2인, 행운의 럭키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전통한과인 감귤과즐과 텀블러 2개, 타히티 아메리카노 교환권으로 구성된 럭키백에는 객실무료숙박권과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룸서비스 이용권,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객실 View 무료업그레이드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의 럭키아이템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게 행운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든 이용고객들에게는 객실 내 와인 1병과 제주감귤, 닥터마더스 전통차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객실에서 발 마사지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