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정그룹, 삶의 브랜드 가치 높이는 명품 패션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
헤럴드경제| 2016-02-18 17:50

1월 중국 ‘메터스본위’ 기업과 업무협약 체결 후 해외 진출 본격화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미션은 ‘혼을 담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아름다운 삶과 문화를 창조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세정그룹은 패션 중심의 산업 영역과 함께 건설, 인테리어, IT비즈니스 등의 비패션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점진적으로 세상의 변화를 주도해가고자 한다. 


세정그룹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를 통해 일과 삶이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장인정신과 합리적 가치가 담긴 패션 의류 및 액세서리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또한 세정그룹의 브랜드 중 가장 널리 알려졌으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을 담은 클래식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 트렌드에 발맞춘 남성 정장 및 캐주얼 브랜드를 통해 스마트 라이프를 선도하고 있는 트레몰로 등 다양한 남성 정장 및 캐주얼 라인업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그뿐 아니라 럭셔리한 외형과 여성적 가치를 함께 담은 여성복 전문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여성용 프리미엄 글램핑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올리비아, 클래식한 분위기와 캐주얼한 마감으로 일상 속에서 멋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데일리스트 등 여성복 브랜드도 갖추었다. 또한 신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접목한 캐주얼 브랜드 NII, 비즈니스 캐주얼 전문 브랜드로서 실용주의 명품 브랜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크리스크리스티, 실용성과 범용성을 결합한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 등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세정그룹은 그 밖에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센터폴과 헤리토리 골프, 주얼리와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디디에두보, 올리비아 엘, 두아니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건축․토목 등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주)세정건설, 인테리어 전문 기업 (주)세정INTEX, 유통․소비문화의 실용 파트너로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리드하는 (주)세정C&C와 정보기술 분야 전문가 집단과 함께 IT 프로그램 신규 개발 등에 앞장서는 (주)세정I&C 등 다양한 기술력을 기초로 한 사업 분야 개발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세정그룹은 지난 1월 8일, 중국 1위 패션 브랜드 기업인 메터스본위(Meters/bonwe)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정그룹은 경쟁력 있는 자체 브랜드의 상품 공급을, 메터스본위는 중국 현지 유통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