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화재피해 저소득가정을 위한 이불 50채 전달해
헤럴드경제| 2016-02-22 17:10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로 꾸준한 무료 강연과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원기 대표가 지난 20일 토요일,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열린 세계로TV 무료 주식 강연회에서 동작소방서에 화재피해 저소득가정을 위한 이불 50채를 전달했다

 

강연이 시작되기 전, 동작소방서 관계자들이 함께 방문하여 기념사진을 찍고 감사를 표시한 이 날 기증식은 세계로TV 회원들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여 모인 금액을 통해 세계로TV가 특별 기증을 한 것이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는 행사였다.

김원기 대표는 한파가 계속되는 추운 날씨에 화재피해를 입어,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저소득가정 소식에 많이 안타까웠다. 그 분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끔 도움을 드리고 싶었던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날의 소감을 전했다. 이미 오래 전부터 어르신 식사 대접과 장학금 지급 등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할 것임을 자처해온 김원기 대표는 앞으로도 사랑의 열매 측을 통한 기부를 포함하여, ‘세계로TV 나눔 장학회’, ‘고아원 기부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원기 대표는 작년 8, 남대문시장에서 열린 사랑의 열매 주최 행사에 휠체어 기금 2,000만원을 흔쾌히 기부했던 것을 시작으로 사회 곳곳에 나눔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