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서식품, 김연아와 함께 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TV 광고 방영
뉴스종합| 2016-02-29 14:18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동서식품은 김연아와 함께 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제품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우유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향이 특징인 화이트골드의 특징을 나타내기 위해 ‘부드럽게 다가와 깊은 향을 남기는 화이트골드’ 콘셉트로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김연아가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바람에 머리카락을 날리며 커피를 즐기는 모습이 돋보인다. 2012년부터 맥심 화이트골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김연아의 섬세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푸른 목초지, 부드러운 바람, 커다란 나무 등 아름다운 호주의 풍경이 어우러지며 맥심 화이트골드만의 부드럽고 깊은 감성을 표현했다.

김연아의 우아함과 기품 있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맥심 화이트골드의 새 광고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 속에서 돋보인 김연아의 기품 있는 자태가 부드럽게 다가와 깊은 향을 남기는 화이트골드의 매력을 잘 전달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화이트골드와 함께 다가오는 따스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맥심 화이트골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향 제품을 선물로 만들 수 있는 DIY키트를 제공하는 ‘향기로운 DIY’와 원하는 문구를 노트 등에 옮겨 적으며 힐링할 수 있는 ‘향기로운 필사’ 등 2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화이트골드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maximwhitegold.co.kr)에서 진행된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