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우수 고객제안’ 선정
뉴스종합| 2016-03-10 10:10
-총 702개 접수…아이디어 현실화 검토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애칭을 붙여 나만의 티머니를 구분할 수 있게 해주세요!” “동전 전용 티머니 충전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머니 카드 거래내역을 원하는 정보만 출력하게 해주세요!”

‘더 좋은 티머니’를 만들기 위한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봇물처럼 쏟아졌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고객 공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약 3개월간 고객제안 코너를 운영한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제안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제안내용만 총 702건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이번 고객제안 이벤트에서는 재치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여러 장의 티머니를 홈페이지에 등록 시 보다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 애칭등록’ ▷처치 곤란한 동전을 모아 티머니를 충전할 수 있는 ‘동전 전용 티머니 충전기’ 설치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티머니 스탬프 투어’ ▷티머니 거래내역을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는 ‘티머니 출력 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실생활에서 느낀 알짜배기 ‘티머니 아이디어’가 넘쳐난 것. 


한국스마트카드는 우수 제안자에게는 감사의 선물을 증정하는 한편,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지 타당성 여부를 검토키로 했다. 또, 고객 불편사항 개선은 물론, 마케팅 및 제도 마련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티머니에 뜨거운 관심을 갖고 참신한 의견을 제시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머니 홈페이지의 ‘고객제안’은 고객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양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도입한 이벤트이다. 약 3개월간 시범서비스로 운영되었으며 총 9건의 우수제안이 선정됐다.

jycaf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