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한국해양대 해양금융ㆍ물류대학원 22기 신입생 입학환영식 개최
뉴스종합| 2016-03-10 17:38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한국해양대학교 해양금융ㆍ물류대학원(원장 권문규) 해운항만물류학과 석사과정 제22기 신입생 입학환영식을 지난 9일 오후 부산 중구 코모도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22기 신입생은 총 16명으로 ㈜한승물류 박진기 대표이사, 트리플제이㈜ 주재진 대표이사 등 해운항만물류 관련 실무를 접하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이들이다.

이날 김윤해 총장 직무대리는 환영사를 통해 “국제 환경 변화에 걸맞은 해운항만물류 분야 고급 인재 양성을 위해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과 폭넓은 교류로 학과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진정한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탐구와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해양대 해양금융ㆍ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는 해양수산부에서 시행하고 부산광역시가 지원하는 ‘제3차 해운항만 물류전문인력 양성사업 장기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한국해양대 해운항만물류 미래창조인력양성 사업단(단장 김환성)이 지난 2005년부터 산ㆍ학ㆍ연ㆍ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양질의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해운항만물류학과 석사과정은 지난 8일 개강총회를 개최하고, 2016학년도 1학기 수업을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

cgnh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