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자레인지 4분이면 끝…대상 청정원, 신제품 ‘리얼파스타’ 2종 출시
뉴스종합| 2016-03-17 09:09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대상 청정원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퀵 파스타인 신제품 ‘리얼파스타 매콤달콤’, ‘리얼파스타 치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리얼파스타’는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4분이면 완성되는 컵 파스타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100% 듀럼밀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파스타 매콤달콤’은 고추장으로 만든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낸다. ‘리얼파스타 치즈’는 짭조름하고 고소한 체다 치즈가 들어가 진한 치즈의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리얼파스타’의 푸실리 면은 꼬불꼬불한 스프링 모양으로 면 사이사이 소스가 많이 스며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숏 파스타로 면을 포크로 감아 신경 써서 먹어야 하는 롱 파스타와는 달리 포크로 간편하게 찍어먹을 수 있어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다.



청정원 커뮤니티(www.chungjungon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는 4월 6일까지 ‘힘내라 청춘! 힘내라 새내기!’ 이벤트를 진행, 리얼파스타를 구매하고 시식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