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세계로TV , 오는 4월 부산 벡스코 강연회 진행
헤럴드경제| 2016-03-30 15:23

국내외 여러 이슈들로 인해 국내 주식시장은 당분간 지속적인 불안요소들을 품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은 앞으로의 투자방향과 시장의 동향에 대한 의문을 갖고 수많은 문제와 맞닥뜨려야 한다. 돈 버는 주식투자법 ‘신가치투자’로 주식투자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는 오는 4월 3일 첫 번째 부산 강연회를 시작으로 지방의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무료 강연회를 시작할 예정이다.


세계로TV는 매주 토요일 12시부터 3시 서울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무료 주식 강연회를 진행해 왔다. 강연 때마다 세계 경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주식시장의 미래를 예측해왔던 세계로TV의 강연은 매주 지방에서 올라오는 인원이 있을 정도로 전국적인 인기를 자랑해 왔다. 이번 부산 강연회를 계획하게 된 것 역시 그동안 부산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응답하기 위한 것이다.

31년간의 주식투자 경력을 응집한 신가치투자를 통해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고 있다. 이번 3일 부산의 랜드마크인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강연은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강연을 지방 강연회의 출발점으로 삼아 5월 7일과 6월 25일에도 부산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