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창사 33주년 기념 전국 동시 세일…본사 물류창고 대개방 행사 개최
뉴스종합| 2016-04-01 16:15

- 전국 대리점 추가 할인 및 본사 물류창고 대개방 최대 ~90% 전품목 세일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회장 박만영)이 2016년 첫 전국 동시 세일과 본사 물류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창사 33주년을 기념해 4월 1일에서 4월 10일까지 단 10일 간 진행되는 이번 동시 세일은 전국 대리점 10% 추가 할인(의류 전품목)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조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패커블몽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SBS ‘정글의 법칙’ 통가 편 제작지원을 통해 병만족이 콜핑 제품으로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모습이 방영된 바 있다. 이후 병만족이 입었던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번 동시 세일 기간 동안 병만족 착장 의류와 전속모델 설현의 착장 의상을 포함한 ‘정글의 법칙 패키지’도 구성해 선보인다.

전속모델 설현 기용 후 새롭게 선보인 트레이닝 세트는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으로 도심 속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함께 살릴 수 있다. 방풍과 생활 방수 등 아웃도어 기능성에 가벼운 중량감을 더한 ‘아이언’ 자켓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의 ‘프리지’ 세트로 구성돼, 가벼운 런닝과 워킹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본사(경상남도 양산시 외산길 23-33)에서는 고객과 지역 주민을 위한 ‘물류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마찬가지로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10일간이며,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33년간 함께해온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나들이 옷도 장만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edwi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