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진행
뉴스종합| 2016-04-12 10:18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최근 유기동물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이번엔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은 롯데닷컴에서 애완ㆍ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가 누적된다. 해당 페이지는 롯데닷컴에서 ‘사랑의 온도계’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사료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롯데닷컴에서 애완ㆍ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롯데닷컴 내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동물과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이 많아질수록 온도계가 오르고, 댓글 30개당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포대가 적립된다. 행사 기간 내 애완ㆍ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구매 1건당 최대 10개의 댓글을 남길 수 있다.

고객의 사랑만큼 누적된 사료는 이벤트 종료 후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생활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이번 기부를 위해 신선한 연어와 감자로 만들어진 ‘더독 피셔맨 도터’ 사료 제품을 준비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해부터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유기견·유기묘를 위한 사료 1톤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올 3월에는 롯데닷컴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된 ‘애(愛)너지 봉사단’이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를 방문해 유기동물 산책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의 경우 고객이 직접 동참할 수 있다는데 그 의의가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