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정관장 ‘동인비’, 가정의 달 행사
뉴스종합| 2016-05-10 10:32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인비진 에센스’, ‘자생원액 에센스’ 등 동인비의 주요 라인 인기 제품들로 이루어진 16종 기획세트를 구성해 구매혜택을 높이는 한편 고급 라인인 ‘동인비진’과 ‘동인비천’ 라인 구매 시 보자기 포장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로의 가치를 더해 제공한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인비 화장품 파우치를 제공하고, ‘동인비영 쿠션비비’ 구매 시 ‘동인비 클렌징솝’이 포함된 ‘감사 선물 상자(Thank you GIFT BOX)‘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동인비는 30~4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해 매출 250억원, 정관장 매장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88% 이상 성장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송이 KGC인삼공사 동인비사업팀장은 “최근 봄철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으로 피부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면서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KGC인삼공사 R&D연구원의 특허 받은 홍삼오일 기술기반을 통한 뛰어난 보습효과, 탄력영양성분 등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