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세먼지·자외선으로 인한 지친 피부 책임지는 닥터에스뷰티의원
뉴스종합| 2016-05-17 16:04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피부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 만큼 여성들의 S라인 만들기는 필수 관심사가 될 수밖에 없다. 연예인들의 화려해진 화보들이 속 등장하고 있어 더욱 그렇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꽃가루에 자외선 지수도 높아져 피부 관리의 중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피부 미용, 그리고 몸매 관리를 위한 전문 시술 또한 다양해지고 많은 곳에서 시행하고 있으나, 정작 믿고 갈만한 전문의를 찾기란 그리 쉽지 않은 일이다.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동에 위치한 닥터에스뷰티의원은 전문적인 의료진의 상담과 정성을 다한  진료로 지역 내에서 믿음을 쌓고 있으며, 이번에 ‘2016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도 이름을 올렸다.

환자 개개인에 맞는 치료와 시술을 위해 항상 연구하는 곳으로 쁘띠성형, 여드름, 피부미백, 탄력, 보톡스, 필러, 각종 건강상담 등을 책임지고 있다. 거제 대표 피부과임을 자부하고 있으며, 화목데이 이벤트 뿐 아니라 매달 계절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이벤트와 패키지 관리 등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 중이다.

닥터에스뷰티의원의 서한나 원장은 “항상 발 빠르게 준비하고 언제나 궁금증에 대해 친절하고 열린 마음으로 답변해주고 있다. 이번 시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편안하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