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제로투세븐, ’유아동 추석빔 제안전’ 실시
뉴스종합| 2016-08-26 10:16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추석을 앞두고 ‘유아동 추석빔 제안전’을 마련했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는 추석을 앞둔 지난 24일부터 ‘베이비·토들러 추석 선물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 2016 F/W 신상품 중 추석 시즌에 입히기 좋거나, 삼촌, 이모가 선물하기 적합한 패션 아이템 약 30여종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무더위가 물러가고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간절기에 적합한 점퍼, 조끼, 원피스 등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개구장이 남아에겐 가을철 활용도 만점인 ‘데님 패딩조끼’, ‘네오프렌 자켓’을, 러블리한 여아에겐 화사한 ‘핀턱 꽃 프린트 원피스’, ‘해지 핀턱 원피스’를 추천했다.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보온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설명=제로투세븐이 추석을 앞두고 ‘유아동 추석빔 제안전’을 마련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Freely American Lifewear) 브랜드 ‘알퐁소’는 추석 겨냥 신상품을 출시하고, 구매 금액별 푸짐한 유아동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 5만원부터 20만원까지, 금액대별로 놀이공, 아기컵 세트, 놀이 텐트, 범보 의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 제공한다. ‘알퐁소 스페셜 사은품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진행하며, 매장별 한정 수량 진행한다.

새 학기를 앞두고 있는 초등학생 자녀, 조카가 있다면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의 추석 착장 제안전을 눈여겨보자. 9월 새 학기에 입히기 좋은 올 가을 최신 신상품 45가지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간절기 점퍼, 셔츠 등 클래식하고 단정하지만 세련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트렌치코트튼 포래즈의 베스트셀러로, 멋쟁이 남아를 위한 ‘가을 타는 트렌츠 코트’와 러블리한 여아를 위한 ‘노을지는 프렌치코트’가 인기 제품이다.

북유럽 감성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9월 한달 간 ‘추석맞이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섀르반 매장에 방문해 16 F/W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궁중비책 ‘토닥토닥 선터치’를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사랑스러운 자녀, 조카를 위한 실속만점 추석빔도 구입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추석빔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