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동정] 김진기 제6대 플라스틱연합회 회장 취임
뉴스종합| 2016-08-31 10:40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김진기(세지화학공업 대표) 전 인천경기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이 한국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 제6대 회장에 취임했다.

플라스틱연합회는 지난 30일 오전 11시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회장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인천경기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역임했던 김진기 전 이사장이 당선됐다고 밝혔다.

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로운 공동사업을 적극 발굴해 회원조합의 자립기반 조성과 기능 활성화에 주력하고, 특히 폐기물부담금제도 전면 폐지, 원료가격 안정화 등 우리 플라스틱업계의 현안문제 해결에 매진하겠다”며 “연합회와 회원조합의 공동사업 활성화를 위해 플라스틱협동조합 발전위원회를 구성ㆍ운영하고, 50여 년 간 플라스틱업체를 운영한 경험과 인천경기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역임한 노하우를 살려 연합회를 시대적 변화와 요구에 부응하는 플라스틱업계 중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 신임 회장은 지난 1967년 ㈜세지, 1979년 세지화학공업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김 신임 회장은 인천경기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협동조합이사장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1996년 국민훈장 석류장, 2005년 국민훈장 모란장, 2011년 철탑산업훈장 등 다수의 표창을 받았다.

123@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