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2016 올해의 공감경영 CEO대상 수상
헤럴드경제| 2016-09-05 13:25

 

[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4일 노보텔앰배서더 수원에서 첫 번째 수원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는 수원화성으로 유명한 역사의 도시 수원에서 진행되어 첫 번째 강연임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수의 회원들이 강연장을 찾았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첫 번째 강연회임에도 불구하고 수원 김사모(김원기 대표를 사랑하는 모임)가 창립식을 가져 더욱 뜻깊은 날이 되었다. 이번 창립식은 오랜 기간 활동을 통해 전국에 걸쳐 탄탄하게 인정받고 있는 김 대표의 저력을 알 수 있는 행사였으며, 창립식 본행사는 임명식과 케익 컷팅, 사진촬영 등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김 대표는 (사)한국언론인협회와 (사)서비스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가능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6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공감경영 CEO대상'과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 대표는 "그 동안 31년의 주식투자 경력을 망라한 신가치투자를 통해 회원들과 공감에 힘쓴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수원 김사모 회원들의 체험수기가 이어졌으며, 김 대표는 이에 바이오와 대선주 등 테마주에 집중할 것과 G2로 떠오르는 중국 시장에 집중해야 함을 역설하며 주식투자를 위한 방법론을 열심히 전파했다.
한편 이번 강연회에서는 '시곗바늘', '일소일소 일노일노', '꽃물' 등 다양한 곡들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트로트가수 신유와 MBC 강변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가수이자 '마지막 승부'로 유명한 가수 김민교의 명품 무대가 펼쳐져 강연장에 모인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었다. 세계로TV는 9월 11일(일) 1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9월 25일(일) 2시 울산 롯데호텔에서 주식투자 명품 강연회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정경 기자 / mosky100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