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넥슨, '도미네이션즈' 원자력 시대 추가
뉴스| 2016-11-09 17:51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9일 원자력 시대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자력 시대는 제2차 세계대전 직후인 1945년과 1955년 사이를 배경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을 겪은 뒤 경제적, 문화적으로 안정을 찾아가는 각 문명들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로 선보인다.


'UN 본부, 펜타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등 신규 불가사의 4종과 함께 전산, 레이더, 기념물 등의 도서관 연구 4종이 추가됐으며, APC(중전차), 헬리콥터 등 유닛 2종과 자유의 전사, BRDM-1 등 용병 유닛 3종이 추가됐다.


더불어 기존의 경제 건물, 군사 건물 및 방어 건물의 레벨을 모두 확장하고 모든 유닛과 영웅의 레벨을 상향 조정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일부터 18일까지 8시간 마다 원자력 시대 유닛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OS 유저에게 헬리콥터 유닛을, iOS 유저에게는 APC(중전차) 유닛을 지급한다.


또 원자력 시대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도 재오픈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 8백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