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한독 ‘레디큐’, 드럭스토어와 연말연시 콜라보레이션 진행
뉴스종합| 2016-12-20 12:08
-‘롭스 레디큐 스토어 프로모션’, ‘올리브영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진행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한독(회장 김영진)은 숙취 해소 ‘레디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드럭스토어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레디큐는 롭스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오는 1월 15일까지 ‘레디큐 스토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레디큐 디자인을 활용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매주 금요일에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레디큐 시식 및 시음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디큐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레디큐 리미티드 에디션’은 레디큐 드링크 1병과 레디큐-츄 2팩으로 구성돼 두 가지 타입의 레디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박미숙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이사는 “달콤한 맛과 숙취해소 효과로 특히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레디큐의 고객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드럭스토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 며 “특히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에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연시 술자리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