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더마펌-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뉴스종합| 2016-12-23 14:01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더마펌(대표 차훈)이 미용학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대표 김미옥)와 제품 관련 사업 교류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화장품 판매 확대 및 아카데미 교육사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로 상호 협의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고객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기로 뜻을 모았다. 

더마펌은 품질력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는 특수 기능성 화장품 개발 전문기업이다.

국내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유수의 병원과 전문샵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약 19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이하 에르모소)는 헤어, 메이크업, 에스테틱 등의 분야에서 유학파 교수강사진에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강의실, 다양한 커리큘럼 및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으로 우수한 전문가의 배출을 목표로 하는 뷰티업계의 산실이다.

에르모소는 대표연예기획사 JYP의 관련행사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패션위크, SBS예능프로그램 ‘케이팝스타’ 등에 헤어, 메이크업 공식협찬사로 참여해왔다. 지난 2014년에는 중국 항주에 중국 1호점을 오픈해 동남아시아 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다.

더마펌 차훈 대표는 “에르모소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화장품 관련 제품 및 교육 사업에 대한 교류를 통해 업계에서 성공적인 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ig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