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우미건설, 첫 지식산업센터… 4월 ‘광교 뉴브’ 분양
헤럴드경제| 2017-01-24 07:48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우미건설은 오는 4월 광교신도시에서 자사의 첫 지식산업센터인 ‘광교 뉴브’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뉴브는 ‘기업에게 힘이 되는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목표로 우미건설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다.

광교 뉴브가 들어서는 광교지구 도시지원시설 17-1,2블록은 신분당선 상현역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및 차량 접근성이 우수하다. 2016년 신분당선이 개통돼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상현역에서 정자역을 거쳐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현재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상현IC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신갈JC가 인근에 위치하여 수도권 전역 진·출입 모두 용이하다. 또 당 사업지 인근 남쪽에 법조타운이 예정되어 있어 이와 관련된 기업 및 법인 사무실의 입주수요가 매우 풍부하며, 역세권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서, 희소가치가 높아 주목할 만한 현장이다.

하반기에는 두번째 지식산업센터인 ‘하남 미사 뉴브’를 공급할 계획이다.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는 하남미사공공주택지구 자족기능확보시설2-1블록은 서울 강남 및 도심, 경기남부 및 북부, 지방권역 등 광역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주택사업뿐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 분양, 상업시설 임대 운영 등 비주택 부문 영역으로도 사업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