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노래방 문화의 새로운 가치를 구현하는 판타스틱코인노래방
헤럴드경제| 2017-05-02 17:05

[헤럴드경제] 최근 늘어나는 혼자족을 대상으로 운영자가 셀프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코인노래방 창업이 열풍이다. 특히 다양한 코인노래방들 속에 차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곳이 바로 판타스틱코인노래방이다. 


최신 음향장비와 시스템으로 차원이 다른 풍부한 음악 연출을 제공해 건전한 엔터테인문화 정착을 선도하고 있다. 판타스틱코인노래방 용덕영 대표는 2011년부터 코인노래방 시스템을 새롭게 접목시켜 경기도 지역 및 수도권에 많은 노래방을 오픈했고 2016년 1월 판타스틱코인노래방 상표등록 후 브랜딩작업부터 직영 인테리어팀을 구축, 기획과 마케팅팀, 전문음향설비팀 등 전문적인 시스템을 겸비하고 태진미디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직영 1호점인 판타스틱코인노래방 분당 미금역 코인노래방점을 시작으로 수원 아주대 코인노래방점, 성남 신흥 코인노래방점, 안양 코인노래방점 등을 오픈했고 블로그,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홍보 지원부터 퍼펙트 스코어를 이용한 각종 이벤트와 매장과 상권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늘 새로운 모습으로 인식되고 있다. 판타스틱코인노래방 용덕영 대표는 “어떻게 보면 코인노래방이 단순한 유행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기존 노래방만큼의 편안함과 설비를 갖추었지만 비용적인 부분이 저렴하게 측정되기에 모든 노래방 시스템은 앞으로 코인시스템으로 갈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이렇듯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에도 대박아이템인 코인노래방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에게 판타스틱 코인노래방 용 대표는 “코인노래방 창업자분들은 멋진 인테리어와 좋은 자리만 잘 잡으면 다 잘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상권과 규모에 맞는 운영노하우와 지속적인 이벤트, SNS를 통한 마케팅, 성실한 고객관리가 동반되지 않는다면 성공할 수 없다”라고 조언한다. 

코인노래방 1세대인 그는 다년간의 코인노래방 오픈부터 운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프랜차이저의 높은 창업 비용, 불합리한 가맹계약, 형식적인 관리를 타파하는 가맹프랜차이즈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판타스틱코인노래방은 초보창업주들을 위한 세무, 법률, 운영관리, 상권분석 등 체계적인 운영 교육 지원부터 전략적 마케팅을 구축했고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장시간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고객들은 물론 가맹점과도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현재 판타스틱코인에서는 10호점까지 창업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