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니지M 헝그리앱' 주말 특별 이벤트 개최
게임세상| 2017-07-14 16:21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보다 활발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보상이 주어지는 주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미션 참여하기'를 클릭한 뒤, 글과 댓글을 각각 5개 이상 작성해야 한다. 참여 유저 중 활성화에 기여한 7명을 선정,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4,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해 '리니지M 거래소' 화폐인 '다이아' 구매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벤트는 오는 17일(월)까지 진행되며, 게시판 내 활동량보다는 '리니지M' 정보 공유, 타 유저와의 소통 등이 중요 심사 기준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리니지M 헝그리앱'은 아이템 DB, 마법 DB, 제작 DB, 사냥터 추천, 장비 세팅, 아데나 노가다 등 '리니지M' 관련 각종 소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000여 건의 글이 게재되는 등 유저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리니지M 거래소' 오픈 이후에는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신설해 유저들의 거래 활동을 돕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