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울산시, ‘나의 울산여행코스’ 팸투어 참가자 모집
뉴스종합| 2017-09-11 10:15
24일까지 파워블로거 20여 명 모집
자신이 만든 코스로 1일 자유여행... 야간 시티투어·대왕암공원·슬도 탐방도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울산시가 ‘나의 울산여행코스’를 만들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의 울산여행코스’는 팸투어 참가자가 코스를 새롭게 구성해 울산 전역을 직접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팸투어는 10월 20일~21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1일 차는 나만의(팀별) 자유여행, 달빛여행(시티투어)이, 2일 차는 대왕암공원과 슬도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자신이 만든 코스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 ‘관광지 울산’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월 1일(오전 10시~오후 7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도록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참가자는 팸투어를 마치고 탐방지에 대한 포스팅 2건을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탐방 후기와 울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울산의 이미지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대상자는 여행을 좋아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블로거로 개인 또는 팀(2~4명) 20여명이다.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모집하며, 울산누리 블로그(blog.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받아 접수하면 된다.

hmd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