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기어 NAS, 마일스톤 아커스 VMS 감시카메라 솔루션 탑재
뉴스| 2017-10-24 13:28
넷기어가 감시 시스템 업체인 마일스톤 시스템즈와 제휴를 맺고 자사 네트워크 스토리지인 레다나스 기업용 모델에 마일스톤 아커스(Milestone ARCUS) VMS영상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탑재한다. 방대한 양의 비디오 감시 데이터 저장 및 재생, 복구 등 관리가 쉽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이미지오른쪽








이번에 넷기어 레디나스 기업용 데스트톱 및 랙타입 NAS에 탑재될 마일스톤 아커스는 리눅스, 맥 OSX, 윈도우 관련 운영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통합관제 소프트웨어다. VMS(Video Management System) 영상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다수의 보안 감시 카메라를 중앙에서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다. 넷기어의 기업용 NAS 제품과 결합하여 편리하고 손쉽게 비디오 영상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며, 백업 및 복구가 가능하다.



넷기어 레디나스에 탑재된 마일스톤 아커스는 최대 100대의 HD급 IP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다. 넷기어의 PoE 지원 스위치를 통해 멀리 떨어진 장소에도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 카메라 탐지 기능, PTZ 컨트롤, 모션 탐지 기능, 실시간 모니터링 및 녹화 재생 등이 원격지에서도 가능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최소 2베이에서 최대 60베이의 다양한 넷기어 기업용 NAS 모델과의 결합을 통해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월드클래스의 안정적이고 독보적인 영상 감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넷기어 레디나스의 기업용 모델인 RN420시리즈, RN520시리즈, RN620 시리즈 및 모든 랙타입 NAS는 요즘 한창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한다. 재해 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복제 및 복구할 수 있는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가 있다.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5단계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의 이 NAS스토리지는 2.5인치 및 3.5인치 SATA /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한다.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즈와 MAC은 물론 Linux, Unix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