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젠, '뮤 온라인' 꿀 재미는 지금부터
뉴스| 2017-10-25 10:04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10월 24일, ‘뮤 온라인’의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Season13’ 업데이트의 내용을 공지하는 한편,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속성 사냥터인 ‘어둠의 늪’을 공개한다. 80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어둠의 늪’은 불, 바람, 물, 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역에 출몰하는 ‘스웜프엔트’, ‘우든비스트’ 등의 몬스터를 사냥해 보석류 및 엑셀런트 장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한층 더 강력해진 ‘마스터리 4차 방어구’를 공개하고, 뮤 대륙 최강의 무기인 '홀리엔젤 무기' 업데이트 등을 진행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너의 뮤를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회원들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미지 게시판에 16년 동안 게임에 대한 여러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일상 속에서 게임 또는 캐릭터의 날개를 연상시키는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웹젠은 사진을 등록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0명의 회원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선물한다. 또,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상승의 부적Ⅱ(7일)’과 ‘공속 스크롤(7일)’을 지급하고, 댓글을 작성한 10명을 추첨해 ‘게임 캐시 5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웹젠은 10월 31일까지 '뮤 온라인'에 1시간 이상 접속할 경우 '상승의 부적Ⅱ(1일)’, ‘마법사의 반지(1일)’, ‘[귀속]빛의축복 상급(3개)’으로 구성된 초고속 성장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상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동안 하루에 한번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